본문 바로가기
음식리뷰

서울 강남 데이트코스 추천🤸

by 잎람쥐 2023. 3. 29.

 
나는 최근에 경기도인이 되었기 때문에
 
주말에는 착실하게 서울 나들이를 간다~
 
 
지난 주말 다녀온 서울 데이트코스 
 
그 중에서도 강남 삼성역 중심으로 리뷰해 보려고 한다.
 
 


1. 마이아트뮤지엄 

피카소와 20세기 거장들
 
 
피카소 전시회 티켓이 떴을 때,
 
사실 피카소를 특별히 좋아하는 건 아닌데 
눈에 좋은 것도 보러 가야지 하고 
별 고민 없이 선택.
 
29cm를 통해 좋은 가격에
티켓을 미리 예매해 두었다.
슈퍼얼리버드로, 성인 1인당 1만원.
 

 
마이아트뮤지엄은 2호선 삼성역

4번출구에서 걸어가면 금방 찾을 수 있다.

 
 

지하 1층에 있다.

 

방문 전 검색해 보니

마이아트뮤지엄이 규모도 작고 해서

전시회 퀄리티가 괜찮을까 걱정을 조금 했다.

 

퍼석한 손으로 리뷰 블로그답게 한컷

 

 

티켓 발권부터 사실 심상치가 않았다

 

예매한 티켓 발권하는데 한참 줄을 섰고

 

심지어는 발권 줄과

 

입장하는 줄이 뒤섞인 채로

 

사람들의 눈치싸움이 계속되었다..

 

이날 토요일이라 사람이 너무 많았다

 

 

걱정보다 전시회 자체는 괜찮았다

 

독일 쾰른의 루드비히 박물관 소장품 중

 

피카소 몇 점, 러시아 절대주의 작가들 몇 점, 

컨템포러리 몇 점 등이 전시되어 있었다.

 

소름돋았던 건

 

살면서 그렇게 다양한 전시회를 가보지 않았는데

 

브릴로 박스를 벌써 세 번째로

이번 전시회에서도 볼 수 있었다..

 

나중에 기념품샵에도

브릴로 박스 미니어처를 팔던데

3만원 정도 하는 미친 가격이길래

 

그냥 나왔다.

 

전시회 내부 사진은 금지되어 있어서 사진은 없음

 

 


2. 플랜튜드 코엑스점

메뉴: 프라잉 가지 베지 카레, 고사리오일스톡파스타, 콤부차

(왼) 고사리오일스톡파스타 (우)프라잉 가지 베지 카레

 

프라잉 가지 베지 카레 15,900원

고사리오일스톡파스타 15,500원

톡스 콤부차 3,500원

 

맛은 솔직히 평범했다.

채식식당이라 좋았다 정도?

나는 가지를 싫어한다..ㅎㅎ

 

그래도 좋아하는 선생님이랑 같이 가서

선생님 이직 축하 기념으로 선생님이 사주셨기 때문에

감동과 즐거운 장소로 기억될 것 같다,,

 

사랑해요 쌤

 

 


3. 카멜커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무역센터점 카멜커피

전시회 보고 맞은편에 있는 현대백화점 1층에

카멜커피라는 곳에서 커피를 마셨다

 

말 그대로 카멜커피를 시켰음

 

M.S.G.R

이라는 메뉴가 있길래

 

이게 뭐에요...?

 

하고 물어보니 점원이

쿨하게 미숫가루라고 했다

 

미숫가루 먹고싶다 갑자기

 

퍼석퍼석한 손과 맛난 커피

 

커피는 연유를 섞은 듯 달콤한 맛이었다

크림이 엄청 달다.

 

이 날, 미세먼지도 엄청 심했는데

야외에서 목련나무 아래 앉아서

커피 마시니까

기분이 나쁘지 않았다..

 

 

목련이 가장 예쁜 시기.

 

 

요즘 딱 가기 좋은 삼성역 / 강남 데이트 코스로 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