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리뷰

서울대입구 관악 신림 맛집 텐카이핀

by 잎람쥐 2022. 12. 26.

 

하루 중 제일 기다려지는 점심!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아직 가보지 않았던 텐카이핀에 방문했다

 

 

탄탄멘(보통맛)

첫 방문때 추천을 많이 받았던 탄탄멘을 먹어봤다.

사골육수를 베이스로 다진고기, 숙주, 계란 등이 들었다.

 

매운 정도를 선택할 수 있는데 보통맛은

신라면 정도 맵기라고 되어 있었고

맛있게 매운 정도로 먹을 수 있었다~~

 

9천5백원

점심 한끼 가격으로 저렴하진 않다

그런데 요즘 물가가 하도 많이 올라서

이 정도도 밖에서 먹으면 보통인 시대가 되어버렸다.....

🥲🥲

 

무맥락 가까이서 보기

 

 

 

 

두번째 기회에 방문했을 때는 믹스동을 먹었다

믹스동엔 에비동이랑 가츠동이 섞여 있다.

 

믹스동은 정말 무난한 맛이었다

새우튀김이 맛있었던 기억이 난다

다음에 가츠동류를 먹는다면 에비동을 먹을 거 같다

 

 

기본 장국이 같이 나온다

 

 

 

비쥬얼은 먹음직스럽다

https://naver.me/50pPqfYi

 

네이버 지도

관악구 신림동

map.naver.com

 

집에 와보니 난이네문방구에서 구매한 틴틴팅클 스티커가 와 있었다~~

 

히히 서비스로 받은 콩물이랑 미니 스티커~

 

틴틴띠부!


앞으로도 종종 이용하게 될 것 같다 다음에 또 탄탄멘 먹으러 방문할듯?

별은 세개 💚💚💚

댓글